본문 바로가기
TOY

[YuMe] 디즈니 100주년 기념 서프라이즈 캡슐

by dollmaster 2024. 7. 5.
반응형

디즈니 100주년 기념으로 나온 서프라이즈 캡슐!

랜덤이라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없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디즈니는 귀여우니 뭐가 나와도 좋다 싶어서 구매!

YuMe브랜드에서 제작! 수입원은 영실업이네요!

설명서에는 캡슐 전시방법과 피규어 종류가 나와있네요.

 

물음표에서 나오는 100주년 한정판 실버레어 피규어입니다.

많은 캐릭터들이 있지만 시리즈 1에서는 총 12개의 캐릭터와 미키, 팅커벨의 실버 버전이 나옵니다. 시리즈 1인 것을 보니, 잘되면 2, 3.. 쭉 이어 나올 수 있을 듯싶군요.

온라인상에서 박스 구매로 구입하신 분들 후기를 보니, 캐릭터가 랜덤인지라, 중복인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다 모을 생각은 접었습니다. ㅋㅋ

박스 뚜껑에 들어있는 힌트 2종, 1개는 스크래치 1개는 온도변화로 그림이 나타납니다.

온도 변화로 그림 나오는 건 신기방기! 온도변화에 빠르게 반응해서 애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박스를 열지 않아도 이 힌트를 통해 안에 들어있는 캐릭터를 알 수 있게 해 주네요. 스티치군요.. 또르륵..

전시 스탠드, 앞면은 배경이 뒷면은 피규어 캐릭터의 모양이, 스티커는 스탠드 앞공간에 붙여주면 됩니다!

따란~! 랜덤박스 역할을 하는 박스도 홀로그램으로 되어있어 상당히 예뻐요! 같이 전시해두면 더 좋을것 같네요!

마트에서 15,900원에 구매해왔는데, 인터넷 최저가도 그 가격대입니다. 12개 박스로 구매하면 좀 더 싸게 구매는 가능하고, 아마존에도 직구로 구매할 수 있으나, 배송료 생각하면 오히려 가격이 더 올라가는 것 같네요.

15,900원으로 구매하기에는 비싸기도 하고 랜덤이라는 특성상 구매가 살짝 꺼려지기도 하지만, 아이들 장난감이 아닌 디즈니 팬이라 전시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매 고고 해보시길! 전 마트 세일을 기다려보겠습니다. ㅋㅋ 피규어 자체는 귀엽고 캐릭터 특성은 잘 살려놓은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 물러가보겠습니다!!

 

** source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