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Y

[Keeppley블록]쿠로미 반짝반짝 시크릿 하우스, 폼폼푸린 달콤푸딩샵

by dollmaster 2024. 7. 17.
반응형

주말에 이마트 가서 블록 코너 둘러보는데 드디어 신상 입고!

인터넷상에서는 판매되고 있었으나 마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드디어 입고 입고!!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리오 캐릭터들과 캐릭터들이 들어있는 샵! 키플리 블록 산리오는 오로라가 수입원이네요!

일단 다 집어 오기는 무리인지라.. 애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샵 하나씩 골라 들고 오고, 나머지 산리오 캐릭터와 캐릭터샵은 나중을 기약하며 돌아왔네요. 이마트에서 한 번씩 세일하며 정리할 때가 있어서 장 볼 때마다 가서 체크해보고 크리스마스 전으로 또 세일이나 행사가 있으니 늦어도 그때는 꼭! 사보려 합니다.

마트 판매가 27,900원, 인터넷 최저가도 배송료 포함하면 비슷합니다. (롯데몰도 뜨는 거 보니 롯데마트에도 입고되었나 보네요!)

박스 앞 뒷면, 쿠로미만 하우스고 나머지 친구들은 모두 샵입니다.

박스의 윗 면, 옆 면. 캐릭터가 너무 앙증맞네요.

쿠로미가 맨 마지막 구성인 건지, 아니면 하우스여서 그런 건지 쿠로미 박스만 다섯 가지 세트 연결 스트리트로 보여주고 나머지는 4가지 세트 연결로만 보여줍니다. 또 쿠로미 집 앞 기찻길만 가운데로 붙어있어요. 나머진 가운데가 한 블록씩 떨어져 있습니다. (처음에 두 개가 달라서 잘못 만든 건가 하고 설명서를 한참 봤네요.)

내부 구성은 바닥 판과 1~3번 봉지, 그리고 설명서 구성입니다. 폼폼푸린은 지붕 테라스가 있어 작은 판이 하나 더 들어있어요.

1, 2, 3번을 맞추고 날 때마다 한 봉지당 남는 블록이 대여섯개가 나옵니다. 폼폼푸린 2번 봉지를 마치고 쿠키와 도넛, 꽃 등의 장식 블럭이 남는데, 3번 맞출 때 모두 사용됩니다. (치워버리시면 안돼요~!)

안타깝게도 전 쿠로미 때 블록 한 개가 누락되어 있었습니다. 연보라색 2칸짜리가 빠져있어서 아쉬운 데로 레고 블록으로 결합했습니다. 겉으로 봐서는 전혀 구분 불가라 다시 한번 킵플레이에 놀라고 갑니다! (누락은 아쉬워요!! ㅠ_ㅠ)

쿠로미 시크릿 하우스 줌 인! 대체 집에서 무슨 짓을 하길래! 마녀 모자와 마법책 귀요미 책장. 등불, 모두 예쁘네요!

쿠로미 시크릿 하우스는 핼러윈과도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 문짝에도 쿠로미가 인쇄되어 너무 예쁩니다!

폼폼푸린 푸딩 샵! 푸딩도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이층 테라스에 콕콕 박힌 장식은 너무 예쁘네요!

폼폼푸린의 창문과 젤리(사탕?) 기계 간판, 바닥 매트 등 모두 블록 위에 인쇄되어 있는데 퀄리티가 장난 아닙니다! 특히 창문의 폼폼 푸린은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아?!!! 가끔 레고도 저런 부분을 스티커로 마감하는데 키플리 열일 했네요.

스티커였다면 슬펐을 텐데 인쇄라서 좋습니다!!

서로 연결해둔 앞, 뒷모습. 샵들은 서로 이렇게 결합해서 붙여둘 수 있습니다.

집 앞은 레일로 되어 있고, 각자 차가 한 대씩 있어 타고 레일을 지나다닐 수 있어요.

오늘도 역시나 만족스러운 키플리 블록이었습니다!

산리오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사서 맞춰야 하는 블록! 추천드려요.

전 나머지 캐릭터도 사서 꼭 연결해둬야겠단 다짐을 다시 한 번 하며 물러갑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