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Y

[Jazwares] 로블록스 미스터리 랜덤 피규어 액션 컬렉션 S10 6팩

by dollmaster 2024. 7. 18.
반응형

국내에서도 정식으로 판매 중인 로블록스 미스터리 랜덤 피규어! S9과 S11 만 볼 수 있는데, 11번가 아마존에서 다른 시리즈를 구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핫딜 떴을 때 싼 가격에 구매했는데요! (지금은 판매중지 됐네요. 재고가 생기면 또 열리려나요..?) 아마존 제품은 6개의 제품을 한데 묶어 판매하네요.

국내 제품과 같은 시리즈 판매되는 걸 보니 팩 색상이 다르던데,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액션컬렉션 시리즈와 셀러브리티 시리즈 뭐 이런식으로 나누어지던데, 그래서 박스 색이 다른 걸까요? 흐음.)

S10의 미스터리 랜덤 피규어의 종류는 24가지가 있습니다.

미스터리 박스에서 나오는 24개의 피규어입니다!

오픈해서 나온 친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edieval Warhammer(War-torn warhammer), Odd Old Man(Tools of axsuroth), Purshovian Merchant(Personal steam engine), Rogue(Cutpurse belt), Papa Roni(Papa roni shoulder pal), Rebel(Deconstructed visor)

토르와 산신령, 요리사까지, ㅎㅎ 각양각색의 피규어가 나왔네요. 산신령 같은 분은 등에 저 동그란 가방을 메고 있는데, 귀엽네요. 코드 입력 아이템은 그야말로 각양각색!

Special Forces(Ghillie suit pauldrons), Templar(Enraged templar helmet), Cutpurse(Spiked club), Corporate Bailout(All the monies tie), Celia(Celia's signature sun hat), Tuck(Hare hoodie)

두 번째는 좀 더 다양하게 나왔네요. 셀리아는 돼지도 데리고 나왔군요! 토끼도 귀엽네요.

보통 머리장식(가발이나 모자)과 상 하의가 분리되어 조립하게 되어있는데 많은 힘을 줘서 눌러줘야 딱 소리가 나면서 들어갑니다. 그리고 가끔 다리가 분리돼서 끼우는 애들이 있는데(여기서는 토끼와 요리사입니다) 힘이 엄청 들어갑니다! 다리가 덜렁거린다 싶으면 덜 들어간 거예요! 다리 부분도 역시 딱 소리가 나게 끼워야 합니다. 애들 힘으로는 절대 할 수 없으니 이 점 기억해 주세요! 랜덤 팩이어서 중복을 걱정했는데 중복된 부분이 없어 만족!

로블록스 팬이라면 원하는 아이템이나 피규어가 있다면 도전해 보시길!

그럼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