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 Surprise : LOL 서프라이즈 Sooo Mini & Sooo Mini Lil sister

by dollmaster 2024. 9. 5.
반응형

머리에 LOL서프라이즈 볼을 달고 온 쏘오오오 미니 시리즈!국내에서는 판매되지 않고 있어 애정하는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해 보았습니다.11번가 아마존은 계속해서 가격이 바뀌기 때문에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적당하다 싶거나 쿠폰이 들어왔을 때 구매하는데요. 일단 요 아이, 저는 17,620원에 구매했습니다! 보통 LOL서프라이즈 볼이 국내 판매가가 보통 19,000원 정도이니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하고 질러줬습니다.

다른 LOL서프라이즈와 같은 크기네요.

총 8개의 서프라이즈가 숨어있다는 쏘오오 미니!

쏘 미니!에서 나오는 친구들 12명! 안내설명서에는 자기가 출시된 볼의 연도가 써져있고, 내부 볼은 출시됐을 때의 포장지로 포장되어 있어요.

인형, 옷, 신발, 젖병, 악세사리, 머리카락, 볼 내부 악세 2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처음에는 볼이 보이지 않아 1차 당황. 그러던 중 인형이 들어있는 포장지가 찢김이 있는 상태이고 다시 붙여놓은 이상한 포장 상태임을 발견해서 아.. 재포장해서 볼은 사라지고 없구나!!로 생각했는데..다행히 볼은 인형 머리에 꽂아져서 함께 들어있는 것이었네요. 에헤헤헤헤.(그래도 포장지 상태는 왜 저런 건데유!! 놀랬잖아요..)

누가 내 포장지 찢어써...저는 LOL서프라이즈 시리즈 3에서 나온 슬리피 본즈!요즘 미드 본즈 시리즈 다시 정주행 중인데.. 그걸 어째 알고.. 본즈로 보내줬을까 낭...ㅋ.

머리를 뽑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볼을 빼고 머리카락을 넣을 수 있습니다.볼 꽂은게 더 귀엽..

반응형

시리즈 3의 본즈와 함께! 머리카락을 꽂으면 똑같!(좌), 젖병이 달라졌네요.(우)어찌 됐건, 재출시 제품이기에 새로운 인형은 나오지 않고, 이미 있던 구성에서 볼이 꽂아진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저는 아무래도 LOL서프라이즈가 랜덤인지라 없는 아이들도 꽤 되는데.. 왜 맨날 중복이 나오나 몰라요.. 흑.이번에는 쏘오오오 미니! 릴 시스터스 제품입니다.릴 시스터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장바구니 담아두고 지켜보니 보통 1만 원대를 이쪽저쪽으로 왔다 갔다 하더군요. 저는 지금보다 저렴한 가격 9,990원에 구매했습니다

쏘오오오 미니! 릴 시스터스! 5개의 서프라이즈를 만날 수 있다네요. ㅎㅎ

구성품은 심플! 인형, 악세사리, 볼 열쇠고리, 미니볼 내부 악세사리 1종이 들어있습니다.전 미니볼 포장지를 칼로 잘라서 오픈한 후에 다시 테이프로 붙여 포장지채로 정리해 두었습니다. 벗겨서 둘 수도 있지만 있는 게 훨씬 예쁜 것 같아요. 근데 오늘 뭔 날인가요.. 릴 시스터 제품도 릴 슬리피 본즈네요. ㅎㅎ

Sooo MINI LOL서프라이즈와 짝꿍들인 시스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LOL서프라이즈는 볼이 2개인 친구들도 있는데, 릴 시스터는 볼은 무조건 1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리고 볼은 손에 끼울 수 있게 고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 컬러체인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뜻한 기온, 평상시 모습(좌), 얼음물 샤워(우)얼굴과 몸 앞 뒤로 선명하게 차이가 보이네요. 그리고 머리카락도 색이 변합니다. 물놀이는 언제나 즐거워! ㅎㅎ액세서리가 적어도 컬러체인지되는 제품이라 재미있네요.오늘 만나본 제품. LOL 서프라이즈 Sooo MINI!일단 미니볼이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인형놀이 하는데 좀 더 다양한 구성으로 놀 수 있게 해 주네요. 인형이 새로운 디자인이 아닌 재출시라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예전에 비해 훨씬 재미나게 놀 수 있다는 점에서 계속해서 지름신을 부르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또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오늘도 내돈내산 즐거움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