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 Surprise : OMG 시리즈 1 - ROYAL BEE, NEONLICIOUS, LADY DIVA, SWAG

by dollmaster 2024. 8. 21.
반응형

오늘 할 포스팅은 OMG시리즈의 시초! 시리즈 1의 네 친구들입니다.

시리즈 1이 나왔을 때는 아직 OMG시리즈를 모를 때였고, 알게 됐을 때는 이렇게 빠져드리라 생각 않고 그냥 지나치는 바람에.. 아마존에서 가격이 엄청나게 오르고 난 후에 땅을 치고 후회하며 비싸게라도 살까 고민하던 찰나, 일본 아마존에 뜨는 것을 알고 일본 아마존서 직구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하다 하다 일본 아마존까지 할 줄이야 몰랐네요. ㅎㅎ

일본은 타카라토미가 수입원이었네요.

                 일본어가 생소하긴 합니다. 시리즈1, 원조 언니들 출동!

1. ROYAL BEE

까만 실루엣은 옆으로 당기면 원래의 캐릭터가 뿅 하고 보입니다. 뒷편은 모두 같은데 캐릭터 색만 다르게 입혀집니다.

로얄비 오픈! 머리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풍성하네요.

로얄비는 점프수트(수영복?)와 반스타킹을 신고 있네요. 그 외 위 아래 의상, 선그라스, 신발, 가방, 귀걸이, 목걸이, 허리띠를 기본구성으로 합니다.

캐릭터와 같은 포즈! 머리카락의 풍성함때문에 뿔처럼 묶어놓은 앞머리가 잘 보이지 않네요. ㅎㅎ

잔머리를 이마에 그려둔 점까지 사랑스럽네요. 골드를 기본 색상으로 삼아 화장과 손 네일까지 전부 황금색으로!

목걸이는 그냥 힘줘서 벌려 넣는 제품이라 힘을 너무 쓰게되면 자칫 부러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목걸이에.. 사연이 있다지요... 애증의 목걸이!!! 이 부분은 끝에 얘기할게요!!)

OMG1시리즈는 사랑을 많이 받은 제품이어서 이번에 다시 리뉴얼되어 4명 모두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리뉴얼 제품은 간소화되면서 기본 포장박스들도 다 사라지고 인형에 옷이 모두 입혀진 채로 출시되며, 선글라스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허리띠 부분이 뒤에서 잠기는 것으로 바뀐 것 같아요. (원래 제품은 그냥 걸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덜렁덜렁하다는 점? ㅎ) 리뉴얼 시리즈도 꽤나 많이 출시되었는데 시리즈 전 제품이 출시된 것은 시리즈 1이 유일한 듯합니다.



2. NEONLICIOUS

너 머리가...미용실 언니 고소해야겠어...숱을 치다가 말았엉...

기본티와 반바지를 입고 있는 네온, 그 외 모자, 선그라스, 귀걸이, 점퍼, 멜빵치마, 핸드백, 팔찌, 신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과 의상, 액세서리까지 개성 넘치는 네온! 빵모자와 멜빵 치마를 보니 어디 패션디자인 학생인 듯합니다. ㅎㅎ

캐릭터와 함께 포즈! 잠자리 같은 안경도 투톤, 핸드백도 인형모양 핸드백! 화장도 그야말로 형광반짝 느낌!

형광펜에서 볼 수 있는 색상은 요기 다 모였네요! ㅋㅋ 형광색으로 알록달록 화장까지 되어 있는 네온은 댄스 시리즈에 들어있는 조명을 비추면 또 화려하게 변신하는 재미도 숨어있다지요.

재출시된 네온은 빵모자와 선글라스는 사라진 채로 만날 수 있습니다.

3. LADY DIVA

매력점이 귀여운 레이디 디바!

민소매티와 핫팬츠를 기본으로 입고 있으며, 자켓, 치마, 마이크, 목걸이 2종, 귀걸이, 허리띠, 핸드백, 부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이디 디바는 디바라서 그런가요.. 외출복인 것 같은데.. 마이크까지 차고 다니네요. 마이크가 자칫 안내원 언니 마이크처럼 보인다는 게 단점.. ㅎㅎ 다른 색상으로 조금 더 화려했더라면 좋았을 것 같네요. 앞머리는 빠글 머리인데 뒷머리는 웨이브진 긴 머리라는 특징이 있네요. 의상은 상당히 멋집니다. 모피도 멋진데 네온의 점퍼와도 어울릴 것 같은 호피 치마입니다.

의상이 멋진 디바! 허리띠는 DIVA라고 떡하니 써져 있고, 목걸이는 2개를 동시에! SLAY라고 써져있는데..본인이 죽여준단 얘기겠죠? ㅎㅎ

핑크를 주 색깔로 잡고 있는 디바! 모두 핑크로 도배하지 않고 포인트 색상으로만 둬서 더 멋진 것 같습니다. 귀걸이도 뱀모양으로 디테일하게 들어가 있고, 치마단도 살짝 트임을 넣어 여러모로 신경 많이 쓴 인형입니다.

(그런데.. 머리색이 너무 밝다 보니 머릿속이 비치는데.. 머리 심는 라인이 핑크색으로 그려져서 다 비칩니다. 그래서 거슬릴 수 있어요.. 리뉴얼에서는 바뀌었으려나요?)

리뉴얼 구성에서는 은색 목걸이와 무선마이크가 빠져있습니다.



4. SWAG

이름처럼 강렬한 스웨그! 개성넘치는 부티를 자랑합니다!

점프수트(가운데가 망사야..)와 양말을 기본적으로 입고 있는 스웨그! 그 외 신발 목걸이 2종, 핸드백, 선그라스와 의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스웨그 넘치는 아이! 의상은 힙하고 거기에 부티까지 흘러넘치는!!

그리고 한 땀 한 땀 땋아진 머리카락이 그야말로 멋짐 멋짐! 매력점이 디바와 반대쪽으로 찍혀 있어요.

제대로 조명빨 받은 스웨그! 너무 예쁘죠? 골드와 레드의 쨍함이 조화롭네요.

목걸이가 저렇게 뜨는..크읍..귀걸이에는 커다랗게 스웨그라고 쓰여있어요. 바지의 옆라인은 확 트임!

목걸이는 길게 내려오는 목걸이가 플라스틱 소재다 보니 내려뜨릴 때 가슴 부분에서 떠서 예쁘게 자리잡지 못하는 것이 살짝 아쉽네요. 양말을 신고 있는 인형은.. 신발 신길 때 매우 힘이 듭니다. 고생 좀 했어요. ㅎㅎ

리뉴얼된 스웨그는 짧은 목걸이와 선글라스가 빠져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한 목걸이가 리뉴얼 제품에서는 뜨지 않게 옷에 고정되어 나왔네요.

제일 처음 내놓는 OMG라 그런지 매우 신경 써서 만들어냈다는 느낌이 듭니다. 리뉴얼돼서 재출시도 됐고, LOL시리즈로도 다른 구성으로 만들어져서 나오기도 해서 OMG시리즈의 주축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개성 넘치는 OMG시리즈의 시작! 새로운 아이들을 들고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내 돈 내산, 즐거운 지름이었습니다.

모두 모여 한컷! 개성 만점 친구들! (개인적으로 로얄 비 & 스웨그에 한표!!)

P.S. 목걸이에 얽힌 슬픈 사연이 있어...

로얄비의 목걸이가 하도 꽉 붙어 있어서 잘 벌어지질 않더군요.. 그래서 생각했죠! 손이 빠져서 옷도 편하게 입힐 수 있으니 아마 목걸이도 그렇지 않을까라는..-_- 아주 잘못된 생각을!!!!

흑.. 목에 힘을 줬을 때 나서는 안 되는 소리가 날 때 관뒀어야 했는데.. 그냥 쭉 당겨 뺀 순간.. 댕겅댕겅..

OMG시리즈의 인형은 목부분이 머리부분의 고리가 목부분 심에 꽂은 후 몸이 앞 뒤 부분이 합체돼서 고정된다는 것.

즉 머리와 목부분, 위 아래로의 연결이 아닌 고리를 끼운 후 몸통 앞뒤의 연결이기 때문에 위 아래로는 절대 안된다는 사실. 절대 목을 빼선 안된다는 사실을.. 목을 빼고 알았네요.. 꺄아아아악!!

결국 로얄비를 다시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곤 그냥 해부 느낌으로 인형 잡고 한 시간을 넘게 꼬물딱 꼬물딱 거려서 겨우 연결. 물론 완벽하게 하기 위해선 몸통을 분리했어야 했으나 몸통 분리는 실상 불가능한지라 몸과 연결되는 머리 쪽 고리 부분을 잘라내고 연결. 그리고 머리 안쪽에 고리를 넣고서 고정은 절대 불가능했으므로 머리통 해체. 그리고 순간접착제로 상처부위 합체! 그 결과물!

뒤통수에 대 수술의 흔적을 가지게 된 로얄비. 큰 깨달음을 주고 장렬히 전사. 으헝헝

절대!! 머리는 뽑지 말아요, 우리.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