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킨 도너츠 - 미스터 포테이토헤드 티슈 케이스

by dollmaster 2024. 7. 9.
반응형

던킨 앞을 지나다 발견한 귀요미! 미스터 포테이토헤드 티슈 케이스

12,000원 이상 구매 시 12,500원에 구매 가능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도넛을 많이 먹을 생각이 없건만 만이천 원을 넘기 위해 주스에 아이스크림까지 ㅎㅎ 

그리고 배보다 배꼽이 더 큰 12,500원을 주고 구매! 

크으.. 전 이제서야 알았지만 사실 이전에 사전예약 이벤트가 있었다는 사실!

사전 예약에서는 9,500원에 구매 가능했었건만.. 그땐 몰랐지이...ㅠ_ㅠ

저처럼 놓쳐서 돈 더 주고 구매하기 싫으시다면 미리미리 해피포인트 앱에 사전예약 이벤트 알림을 받는 것을 설정해 두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실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들은 사전예약에서 물량이 없어지기도 하는데 사전예약 이벤트가 끝나고도 남는 물량이 있으면 가격대를 좀 더 높여서 소진 시까지 판매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이 포테이토 헤드도 사전 예약 후 남는 물량이 소진 전까지 판매되는 케이스입니다. 

재고가 없는 지점은 구할 수 없지만 저 포스터가 붙어있다면 재고가 있는 것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구매 고고 하시길! 

따로 포장은 없고 비닐 지퍼백 안에 들어 있습니다.

미스터 포테이토 앞, 뒷면 뒷면에 저렇게 지퍼가 달려 있어요.

제품 택이 달려있는데 저게 끝! 어글리라지만 귀요미네요! 지퍼를 열었을 때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반응형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판매되는 휴대용 휴지만이 들어갑니다. 집에서 쓰는 70매 곽티슈를 넣어볼까 했으나..안맞는군요..ㅋㅋ

그럼 휴지를 집어넣은 모습은?!

따란!

으오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매우! 귀엽습니다.

앞에 뚫린 구멍도 코가 가리고 있어 잘 보이지 않는 데다 인형자체의 솜도 쿠션감 있게 들어있어서 소파에 쿠션처럼 장식해 둬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모자의 윗부분이 고리가 있어서 걸어서 둘 수도 있습니다. 

저는 차량에 걸어두면 딱 좋겠다는 생각! 

그래서 차에 걸어두기로! ㅎㅎ

휴대용 화장지라 사이즈가 살짝 작기는 하지만 그래도 60 매이니 사용함에 있어 너무 자주 바꾸거나 모자라진 않을 것 같네요. 휴대용 화장지는 들어있지 않으니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

신나게 뽑아써서 벌써 다 쓴..티슈 구매하러 가봐야겠습니다. ㅋㅋ

요즘 브랜드들이 다 너무 잘 만들어내서 나 같은 사람 주머니가 남아나질 않는군요 ㅠ_ㅠ

어쨌거나 저쨌거나 오늘도 귀여운 내돈내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